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애플워치9 45mm 핑크색상 구입후기. 내돈내산(두서없는)

  안녕하세요. 이번에 애플워치 9 45mm핑크 색상을 구매했어요. 저는 핑크덕후여서 고민도 안 하고 색상은 핑크! 화면은 큰게 좋아서 애플워치9 45mm로 구입!
  이전에는 샤오미 미밴드 사용하고 있었어요. 가성비가 정말 좋지만 터치감도 별로고 화면도 작고 ㅠㅠ 무엇보다도 저는 걸음수가 핸드폰이랑 미밴드랑 동기화 안 되는 게 너무 거슬리더라고요.
핸드폰이랑 밴드를 분명 같이 차고 걸어도 걸음수가 적게는 300보에서 많게는 1000보 이상 차이나더라고요.
그리고 당연히 핸드폰 집에 두고 밴드만 차고 나가는 경우에는 밴드만 걸음수가 올라가니까.. ㅠㅜ 핸드폰 걸음수는 그대로에요.  
  제가 그동안 다소 많이 아쉬움을 느꼈던 걸음수 측정이 정확해져서 너무 좋아요. 기본 셋팅은 유튜브 영상 보면서 설정 해줬어요. 제가 사용하는 Steps 앱 동기화 해주니까 걸음수 동기화 완료ㅎㅎㅎㅎ

아래부터는 애플워치9 45mm 보여드릴게요.

애플워치9 포장 뜯기 전
예쁜 핑크핑크

스트랩도 깔맞춤^^

테두리 핑크색상 너무 예뻐요.
영롱한 핑크 애플워치
기스 나면 안되서 범퍼케이스랑 필름 구입했어요.
쿠팡에서 산 필름

생 느낌이 제일 예쁘지만 저는 워낙 험하게 써서 케이스랑 필름 없이 썼다가는...ㅜㅜ

필름 붙이고 케이스까지 끼워준 모습

필름도 붙이고 케이스도 껴준 모습이에요.
나름 괜찮은 거 같아요.

손에 착용한 모습

  그리고 애플워치 폰이랑 연결하려면 폰 업데이트가 최신버전으로 되어있어야 되더라고요. 저 그것도 모르고 워치 받고 업데이트하느라 30분 넘게 걸린 거 같아요ㅠㅠ
워치 오기 전 꼭 소프트업데이트 미리 해주세요!!!

애플워치9 45mm

미밴드만 쓰다가 애플워치9 45mm 보니까 화면 커서 너무 좋아요.

  애플워치9 45mm 배경화면도 바꿔주고 걸음수도 동기화시켜주고. 충전하려고 보니까 c타입 충전단자더라고요.. 저는 아이폰 11이라 어댑터가 안 맞아서.. 이것도 부랴부랴 쿠팡에서 애플정품 c타입 어댑터 구매했어요.
  애플워치 항상 사고 싶은데 뭔가 가격도 부담되고 내가 잘 쓸 수 있을까? 하면서 계속 미뤄왔었는데 이번에 핑크색상 나온 거 보고 너무 예뻐서 구입하게 됐네요^^
애플워치10 나오기 전까지 존버하라는 말들이 많았지만 그건 애플워치 있는 분들에게 해당되는 얘기 같아요. 저처럼 처음 구입하시는 분들은 신상을 구매해야 만족도가 높은 거 같아요.

애플워치야 앞으로 오래오래 함께하자~

'이것저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쿠로미 방향제 구입 후기  (0) 2023.07.24